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을 인사말 11월

by wtttrk 2021. 10. 28.
반응형

가을 인사말 11월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날씨가 쌀쌀해 지며, 가을이 끝을 달리고 2021년 의 가을 마지막으로 향해 갑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가을의 진짜 시작은 입추 다음인 처서가 진짜 가을인것 같습니다. '처서 magic' 이라는 단어가 있고 처서만 되면 밤 낮의 일교차가 커지고, 날씨가 시원시원해지더라고요. 참고로 2021년 처서는 8월 28일입니다! 처서(處暑)의 한자 뜻은 곳 처, 더울 서입니다. '더운 날'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이름과 달리, 왜 처서만 되면 유난히 시원시원 해집니다. 그 이유는 바로 우리나라가 24절기 기준이 아니기 때문 입니다! 24절기는 중국의 화북지방에서 만들어져 그 지방에 맞기 때문에 단어의 뜻과 실제 날씨가 우리나라와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유독 어려웠고 힘겨웠던 올해의 시간들이 지나가고 참 좋은 계절 가을이 왔습니다. 한낮은 아직 그렇지만 아침저녁이 되면 서늘하게 기온이 내려가 제법 쌀쌀하니 독감과 코로나 걸리시지 않게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볼것많고 즐거운 가을 모두의 마음속에 희망과 행복, 기쁨이 충만하길 매우매우 바랍니다.
우리 모두 힘내서 코로나 이겨냅시다. 이번해는 이겨낼수 있을겁니다이제 곧 11월의 시작입니다. 맑고 높은 가을 하늘과 같이 늘 당신에게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쌀쌀하지만 아름다운 계절 11월입니다. 11월에도 평안하시고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어느덧 11월입니다. 한해의 마무리가 곧 보입니다.
마음이 부산스러우면서도 외로워지는 시기입니다. 그렇게 지나가는 시간 속에서 만나는 여러 일, 사건, 감정 들이 모여 일상이 이루곤 합니다. 무탈하게 순탄하게 흘러가는 11월이 되기를 바라며 쌀쌀해진 날씨 건강 또 건강 조심하시기바랍니다.

 



우리몸에서 은근히 부끄러운 부위 배꼽입니다. 조금 은밀한 곳이지만 나름 우리 몸의 중심에 있습니다. 11월은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달로써 나름 그 사이의 중심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가장 중심이 되는 시작의 달, 또한 조금은 쓸쓸한, 이번 11월도 힘차고 재밌게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쌀쌀해져서 옷을 두텁게 입고 다니게 되는 11월입니다. 세상에는 내가 느끼는 것보다 더 추운 이들이 많으므로 춥고 외로울 그들에게 따스한 정과 관심을 주는 11월이 되었으면 하는것이 제 생각입니다. 곧 입동입니다. 겨울 준비 단단히 하시고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고, 다시 돌아올 따듯한 봄을 기다려봅니다.

 


11월의 가을 인사말
아름다운 단풍이 물드는 11월입니다.
울긋불긋 물드는 단풍을 만끽하시면서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여유로운 하루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11월의 가을 인사말
바람이 차가와 지는 계절입니다.
이제 곧 끝날 가을의 느낌 느끼시면서
코로나 시국에 건강관리 잘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11월의 가을 인사말
밤낮으로 외로워지는 계절입니다.
다정한 사람들의 온기와 마음이 그리워지는 11월,
사랑하는 사람들과 오붓하게 좋은시간 보내시며 마음을 나누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11월의 가을 인사말
아름다운 햇살이 쏟아지는는 11월입니다.
형형색색 단풍도 이제 낙엽이 되어
떨어지고 있는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가을동안
아름다운 추억과 좋은 시간 많이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11월의 가을 인사말
노오란 황금빛으로 물든 은행잎이
가을 바람에 떨어지는 것을 보고있나니
가을의 끝자락에 온 것을 실감합니다.
곧 겨울이 오겠지요.
수북히 쌓여가는 낙엽을 밟으며
바쁜 하루에도 항상 여유로움을
잃지 마시고 좋은생각하시며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상 가을 인사말 11월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